Brand Identity

  • coffe noir는 사전적 의미로

    1. 블랙커피
    2. 첨가물을 섞지 앉은 커피원액 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.

  • 시간의 흐름에 땨라 웰빙 문화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, 블랙커피와 같이 설탕과 프림 등의 첨가물을 넣지 않고, 신선한 원두 커피를 선호하고 있는 추세입니다.

  • 커피 느와르는 세계 각국의 최고로 우수한 품질의 원두만을 선별하여 수입하고, 전문 바리스타의 로스팅을 통하여 소비자가 보다 건강하고, 트랜디한 커피 문화를 경험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

    또한 드립백 커피를 통해 커피를 즐겨 마시는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커피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.

Brand Identity

로고

CONCEPT

“ 소비자가 채워나가는 잔 ”

위에서 바라본 커피잔 형태를 연상시키는 로고입니다. 하얀 도화지에 어떤 그림을 그려넣는지에 따라 느낌이 달라지듯, 하얗게 비워진 커피잔에 어떤 원두를 넣고, 채워가느냐에 따라 전혀 새로운 맛과 풍미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브랜드임을 나타냅니다.

Slogan

Coffee Platform

Coffee Platform이라는 슬로건은, 소비자가 우리들의 커피를 즐기고 있는 모든 공간이 커피숍처럼 느껴질 수 있도록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저희 커피느와르라는 브랜드의 이념을 담았습니다.

Signature

  • 세로조합
  • 가로조합